2015년 1월 2일 금요일

담배값 인상에 따른 강제 금연. 이렇게 하시면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이 포스트를 다른 분에게
쉽게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http://smoke.pe.kr
을 주소창에 치면,
이 포스트에 연결될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지금까지 흡연자분들이 담배 사시면서 같이 납부해오신 돈이 있습니다. 건강진흥기금이었나? 그렇게 모여진 돈이 꽤 됩니다. 그 돈 가지고 나라에서 오래전부터 하던 사업이 있습니다.

보건소에 가셔서 당당하게 금연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모든 비용을 그 기금이 부담합니다. 보통 6개월 프로그램인데, 처음 6주 동안은 매주 한번 보건소에 가야 합니다.

그러면, 패치도 주고, 니코틴 껌도 주고, 침도 놔주고, 예쁜 간호사 아줌마가 심심할 때마다 전화도 해줍니다.

니코틴껌이나 패치? 약국에서 돈 주고 사시려면 만만치 않게 비싼데요. 흡연욕구를 줄이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냥 쌩으로 끊으시면 성공률이 10%도 안되지만, 껌이나 패치를 사용하시면 금연성공률이 30% 정도 된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한장 더 붙이시고 이러시면.. 간이 못 견딜 수도 있어요. 메슥거리고 식은 땀이 나고.. 이것은 간이 힘들다고 비명을 지르는 겁니다. 그렇게될 때까지 붙이시는 건 좋지 않지만, 만약 그 지경에 이르시면, 즉시 패치를 떼십시오. 그리고 가까운 약국으로 달려가셔서 앰플로 된 간해독제가 있으니 이용하세요.

금연을 위해서 물을 조금씩 자주 마시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흡연욕구를 야기할만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맵고 짠 음식을 먹으면, 담배 생각나지요? 그런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시고, 심심하게 드시고요. 술 드실 때 담배생각 나시죠? 당분간은 음주도 자제를 하셔야 합니다. 어떤 분은 커피를 드실 떄 무조건 담배를 피우셔야 하는 분이 있는데, 그런 분들은 커피도 당분간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실에서의 흡연욕구와 식후땡 욕구, 음주시 흡연욕구에만 좀더 신경쓰시면, 꼭 성공하시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